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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마황 조회 2회 작성일 2021-11-25 11:23:2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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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칼군무 실력파 아이돌의 지팡이 퍼포먼스

일본 칼군무 실력파 아이돌의 지팡이 퍼포먼스
Spring orange : 되게 개성있게 막 생겼다
Lee Yi : 지팡이가 필요한 나이까지 해먹겠다는 콘셉트.. 아이디어 죽이는데....
Die Besten : 포브스 선정: 지팡이 부러질때까지 패고 싶은 비쥬얼 1위
k-guy : 정말 클린 무대 였습니다
머릿속에 남는게 하나도 없는 깨끗함
Horus : 그래. 빨리 세계로 진출하길 바란다. 다른 나라 사람들도 수준 높은 일본 아이돌들을 같이 봐야지 나만 당할 수 없다.

지팡이 사용방법 #뇌졸중(뇌경색, 뇌출혈) 편마비 지팡이 #평지 보행 #계단 보행 #일상생활동작 #stroke cane gait #cane use # hemiplegia

전화번호 : 010-6838-7774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sUlR2WAd
메일 : pt-ssong@naver.com
뇌졸중 환자분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지팡이 사용 방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운동해 보시고 궁금한 점이나 필요한 운동방법이 있으시다면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tomic Lee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겟지만 풀타임으로 연습할시 저 지팡이에서 지팡이 없이 걷는 연습까지는 대략 평균적으로 얼마나 지나야 될까요? 한달안에도 가능할지요.
그니까내가하고픈말은 : 궁금한게 있는데요 지팡이짚고 계단오르기 첫번째 방법과 두번째방법은 무슨 차이가 있는거죠?ㅠㅠ환자의 근력차이 인가요?
다시시작 : 잘 보았습니다~ 유용해요~~
김민준 : 감사합니다~
이상경 : 4발 지팡이 가 안 넘어져요?? 4발 지팡이 경사로 올라 갈 때 랑 내려 갈 때 그리고 계단 에 올라 갈 을 때 절대로 안 넘어져요??

1만보 걸으면서 살이 쭉쭉 빠지는 운동 [걸쭉빠 만보]

만일 단 하나의 운동만 할 수 있고 그것을 평생 해야한다면 저는 주저없이 '걷기'를 선택하겠습니다. 그만큼 걷기는 인간이 할 수 있는 동작중 가장 원초적이고 오랫동안 해온 동작이며, 이는 팔과 다리를 포함 전신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여 가장 부담이 없고 지속가능한 동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요즘은 미세먼지로 인한 공기의 오염과 걸을 수 있는 공간의 부족등으로 걷기마저도 자유롭게 할 수 없는것이 실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 부부가 집에서도 아무런 도구와 공간의 제약없이 만보걷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에서는 단순히 걷기뿐만이 아니라 걸으면서 상하체와 복부를 포함 전신 여러 근육을 사용 그로인해 칼로리 소모 효과를 증폭시킬 수 있는 루틴으로 구성해 보았으며 아래는 그 동작들과 순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워밍업 [전신유산소]
2. 사이드스텝 [전신유산소]
3. 사이드\u0026엘보우 [팔뚝살]
4. 사이드\u0026핸즈업 [전신유산소]
5. 사이드\u0026하프서클 [전신유산소]
6. 사이드\u0026플라이 [겨드랑이살]
7. 사이드\u0026푸시 [가슴]
8. 엘보우니업 [뱃살]
9. 워킹\u0026킥 [다리살]
10. 워킹\u0026토터치 [뱃살/다리살]
11. 워킹\u0026리치하이 [다리살/상체]
12. 워킹니업 [뱃살/다리살]
13. 워킹\u0026암폴드 [팔뚝살]
14. 워킹\u0026파이크 [전신유산소]
15. 워킹\u0026푸시 [가슴]
16. 엘보우투니 [옆구리살/뱃살]
17. 백스텝\u0026핸즈업 [전신유산소]
18. 백스텝\u0026로우 [등살/다리살]
19. 백스텝\u0026플라이 [겨드랑이살]
20. 백스텝\u0026클랩 [전신유산소]
21. 백스텝\u0026익스텐션 [팔뚝살]
22. 와이드워킹 [힙업/안벅지]
23. 레그컬 [다리살]
24. 레그컬\u0026스윙 [전신유산소]
25. 레그컬\u0026로우 [등살/다리살]
26. 레그컬\u0026하프서클 [전신유산소]
27. 더블사이드밤 [옆구리살/칼로리]
28. 쿨다운 [전신스트레칭]


Thankyou BUBU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을 줄 수있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을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20년 5월24일을 기점으로 한 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하루 수천 개씩 쌓이는 댓글, 일지들을 저희 부부가 직접 읽으며 하트를 누르기에 가끔은 손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댓글 영상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이 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 아무리 오래된 댓글, 일지라도 알람이 가길 원하는 마음에서 계속 하트를 눌러드리고는 있는데, 이건 일일이 찾아다녀야 하기에 손이 부족할 수 있어요
- 운동 영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는 예전 댓글을 찾아보시면 친절한 분들이 미리 남겨놓으신 답변들을 대부분 얻으실 수 있어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Thankyou BUBU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행운이\u0026행복이와 만나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Otvsbo5ftToKohxBqVl2Q?guided_help_flow=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BGM
Alan Walker - Spectr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AOeY-nDp7hI
Source : spoti.fi/NCS

NCS: 2019 ‘20 Million’ Mix | Future Hits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MEkaqZecpUQ

Chris Zabriskie - Out of the Skies, Under the Earth
creativecommons.org/licenses
Source : chriszabriskie.com/reappear
Artist : chriszabriskie.com


#전신유산소 #칼로리 #다이어트
두루미 : 안녕하세요 땅끄부부님
저는 5년동안 집에만 있던 집순이었어요
살이찌다보니 사람들 만나기도싫고 일도하기싫고 내가 왜사나싶고..매일 컴터 티비보고 먹고 자고 정말 무기력한 삶을 살고있었어요 그러던 중 올해 5월초에
심심한데 유튜브채널이나 한번볼까하고
티비에서 채널을 돌렸어요 다른거볼려고
돌렸는데 우연히 땅끄부부님 만보걷기를
보게 되었어요 5월전에는 땅끄부부님이 누군지도 몰랐었어요
한번볼까 하고 재생을 눌렀는데 음...
뭐라고해야되나 친구처럼 응원도 해주시고
동작도 많이어렵지도않고 따라할만하겠는데? 이런생각으로 처음운동해봤어요
완전 저질체력이라 힘든건 못하는걸 제 자신이 잘 알기때문에 어려운건 시도도
안했어요 의지가 약해서 힘든거하면 하루만에 그만둘게 뻔해서요 이분들 또 무슨 운동이있지 궁금하기시작..찾아보니 또 제가할만한걸 찾아냈어요 날씬바디스트레칭
요거랑 만보걷기 두개였어요
그냥 한번해볼까 한걸 두달동안 해냅니다..
뿌듯 ㅎㅎ 혼자있다보니 친구도없고..
대화할 사람도 없어서 많이 심심했어요
5월부터 땅끄부부님을 제 친구라 생각하고
매일 만나기 시작했어요 좀 유치하지만ㅎㅎ
아~ 오늘친구들 만나러가야지 하면서
티비를 켜고 무작정 친구들 따라하기시작
중간중간 대화도 많이하시고 저도 말하고
이러다보니 두달을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제가 165에 87이었어요 일단 전 무게는 재지않고 매일 빅사이즈만 입다가 예전에 살빼면 입어야지 사놓은 옷들을 입어보기시작
두달하고 나니 다리한짝도 안들어가던게 끼긴하지만 들어갑니다..또 뿌듯..ㅎㅎ
제가 잘했다고 생각 할 때는 저한테 상줘요
맛있는 거로ㅎㅎ 대신 배터질만큼은 절대안먹기 약속!!
몸무게는 안쟀어요~ 일부로 처음 사이즈가 여성사이즈로 88반 99정도였어요
두달정도하니 저도모르게 체력이 조금 늘었나바요 그뒤로 만보는 졸업하고 칼소폭이랑 허벅지운동 상체다이어트 근력운동 갈아탔어요 날씬바디스트레칭은 항상했어요 이건 지금까지도 쭉해요
제가 찾아본 스트레칭중에 최고에요
힘들었어요ㅜㅜ 그래도 또 무작정친구들
따라했어요 운동하는걸 땅끄부부님처럼 만들라는것도 아니고 만들어논걸 따라하지도 못하면 나는 사람도 아니다 !!
이런생각으로 또 했어요
식단은 그냥 먹던거에서 반만먹구
저녁은 먹긴한데 소식했구요 아님 닭가슴살
먹었어요
과자는 절대 안먹었어요 간식으로는 아몬드랑 블루베리랑 요거트 이렇게만 먹었어요
몇일전에 무게 처음 쟀어요 87에서 67이 되어있었어요 5월부터 지금까지..
20키로가 빠졌네요 사이즈는 66입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제무게보다는 사람들이 작게봐요 근육이 생겼나 ㅎㅎ
치팅데이는 한달에 한번 제가 제일좋아하는 빵 먹었구요 먹고싶은거는 먹지만 많이안먹었어요 물많이 마시구요
제가 참 고마운거는 집순이가 밖으로 이제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고 싶단거에요ㅜㅜ
감동감동 저한테는 땅끄부부님이 최고로
고마운친구에요 집에서 사육하듯이 살았는데
사람같이 살게해줬어요
목표는 55키로에요~~또 12월달쯤에 무게젤거에요
저도 많이 날씬한건 아니지만 이제 어디가서
뚱뚱하단 소리는 안들어요 이것만해도 어디에요 다욧하시는분들 ..처음부터 무리하게 힘든걸 하려고 하지말고 본인이 할 수 있는걸 한번 찾아보세요 10분을하더라도 쭉 할 수있는 걸로~몇일하다 치우지말고 꾸준히 하는게 답이에요
요새는 못해도 주5회는 하루 1시간은 걷기를 하든 땅끄부부님 영상따라하든 하고있어요
하다보면 살이빠지면서 운동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장점없는사람은 없어요
자신한테 칭찬 많이 해줘요 제가 살빼고보니
인생이 살많이 쪘을때와 빠졌을때가 천지차이에요 삶의질이 올라가요
살빠지고 제일좋은점은 과민성대장증후군 없어지고 생리주기딱딱맞고 생리통 없어졌어요 정말 행복함 ㅠ
앞으로도 친구들 계속 따라할거에요
넘 고마워요 땅끄부부님♡
임짱 : 전 올해 서른인데 체내 염증 수치가 높다고 해서 운동 시작했어요! 3일정도 되었는데 벌써 몸이 가벼워지고 상체에 쏠린 무게와 힘이 엉덩이와 허벅지쪽으로 탄탄하게 내려가는거 같아요 땅끄부부 감사합니다‍♀️
ss s : 와 진짜 너무 좋아요. 엄마가 퇴행성관절염이라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운동들 못하는데 이 운동 루틴 너무 좋아서 관절에 무리도 안 갈거 같아서 엄마한테 추천해드렸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___+ 그리고 오드리님 너무 사랑스러워요 :-)
TheBeofas : 땅끄부부님 선한느낌과 늘 웃으면서 하셔서 저도 모르게 덜 힘들게 따라하는 것같아요
열심히 따라하는건 잘하는데 막춤까지 따라하니 현타도 오고ㅋㅋㅋㅋㅋ운동이 재밌습니당 감사합니다
Dru : I love this workout so much!! Thank yo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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