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여행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팬더 조회 3회 작성일 2021-11-25 15:22:37 댓글 0

본문

여행코디! 요 포인트만 알고 합시다! 【패션꿀팁】

================================
인스타그램 - zzang9daddy

팬\u0026패션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정보,추천글 데일리룩 올리는곳
http://cafe.naver.com/zzang9daddy/

================================
안현준 : 여행 코디에 사진까지 신경쓰는 짱구형 그는대체..
워노얌 : 짱하~~ 1월에 대만가는데 인생샷 건지고 오겠습니다!
김건우 : 짱하! 이런 영상 너무 좋아요!
오수석 : 형형 워커 코디 올려주세요! 바지고르기가 어려워요ㅜ
이선우 : 형 곧있으면 학교 축젠데
코디 좀 해줘여
춥진 않으면서 예쁜걸루ㅎㅎ

여자들이 좋아하는 8월 휴가룩 (Feat.남자여름코디,바캉스코디,남친룩)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요즘 장마와 여러가지 이슈들이 많았던 한주였네요.
매월 남친룩 룩북을 선보이고 있는데 8월 남친룩보다 먼저 휴가를 앞두고계신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휴가룩을 갖고 왔습니다.
바캉스 느낌으로 과하지않게 코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오늘도 영상봐주셔서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더열심히하는 패션유튜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okunman
사이트 - 오쿤
비즈니스 메일 - okunceo@Naver.com
수정고양이 : ㅋㅋㅋㅋㅋㅋ아! 이번 휴가 하루만 더 늦춰졌으면 이거 보고 가는건데 이미 딱 끝나다니 너무 아쉬워요!ㅋㅋㅋ타이밍 ㅠㅠ 그래도 좋은 코디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정규형님! 오늘도 고마워요!
허창용 : 구독자 9만명 축하드려요!! 10만 얼마 안 남았네여 여름휴가 한번 더 가야했는데 정규님 영상보고 벌써 룩은 정해졌답니다 ㅋㅋㅋ 비 때문에 피해는 없으신가요 ㅠㅠ 조심하십셔 전 요즘 너무 바빠서 힘이 드네여
정규님도 건강관리 잘 하면서 하십셔 화이팅!
강병수 :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이 영상은 찰떡이쥬~
_ hyun : 처음에 공 가지고 오시는 피로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이현수 : 진짜비율 얼굴 너무 완벽하다

[베스트룩]가을 준비하는 멋쟁이들 코디 모음집 ZIP.

추석연휴 즐기자~~~~~!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박서퓨리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Malang : 진짜 입이 쉬질 않는데 한시도 안웃긴적이 없네 ㅋㅋㅋㅋㅋ
바른말만하는놈 : 오늘 이쁜 코디 엄청 많네 침 흐른다..
_ brisbaner : 이형 너무 재밌으시네 ㅋㅋㅋ
100만은 충분히 찍으실 듯
거누 : 형 코디 세가지나 소개해줘서 고마워
바호즈임니돠 : 가을 코디 너무 이쁘네요 ㅎㅎ

... 

#남성여행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huhig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