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4회로또1등당첨지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키라 조회 0회 작성일 2022-05-22 11:13:47 댓글 0

본문

역대 로또 당첨금 1등 2등의 엇갈린 운명

2002년 하반기 시작한 로또 판매는 2003년 3조8242억원이 팔렸다. 그해 4월12일 당첨금 이월로 1등 당첨자 한 명이 사상 최고인 407억2000만원을 받으면서 ‘로또 열풍’이 불기도 했다. ‘인생 역전’의 기회로 불리는 로또. 그만큼 당첨되기도 어렵다.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은 약 800만분의 1이다.

욕조에서 넘어져 죽을 확률이 약 80만분의 1, 벼락에 맞아 죽을 확률이 400만분의 1이라고 한다. 로또 1등 하는 게 욕조에 넘어져 죽는 것보다 10배나 더 어렵고, 벼락에 맞아 죽는 것보다 2배 더 어렵다. ‘하늘의 별 따기’ 수준으로 어려운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근황을 알아봤다.
용동식품 : 189억이면.... 하~~~~~ 그걸다쓰다니....사기꾼으로 왜?? ㅋㅋㅋㅋ2억현금 놔두고 1억씩나눠주고..나머지저금.. 이자받고살음..
신보민 : 잘 봤어요
와이파이슈퍼리치 : 로또1등 80억 당첨가즈아!!
엘사김 : 담주는 로또1등 간다.좋은기운받아갑니다.건강하세요
spone new : 우아 400억 받앗던 전직 경찰분....정말 훌륭하게 사시네요........대단하시다....

로또 1등 당첨자 농협 갔더니…"비밀번호 불러달라" (2021.05.27/뉴스데스크/MBC)

로또 1등에 당첨이 되면, 농협 은행 본점에 가서 당첨 금을 받게 되는데요.
그런데 이 과정에서 은행 직원이 계좌의 비밀 번호를 알려 달라고 하고, 강제로 적금을 들게 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195847_34936.html


#로또 #농협 #적금
01 00 : 비밀번호 구두로 말하라고 한직원 반드시 처벌해야함
박종일 :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말하는 직원과 그직원 상사 모두를 해고하고 전면 감사하라..
jh : 와... 이것도 젊은 사람이고 은행을 이용해본 경험이 어느정도 있는 사람이니까 비번을 불러달라고 한게 이상한걸 눈치챈거같아서 소름 돋네요.
연세있는 어르신들은 은행직원이 비번 알려달라고 하면 이상하다 생각도 못하고 불러주실듯합니다.
내 발로 은행에 찾아가서까지 눈뜨고 코베이는 세상이네요
김정선 : 나도 농헙직윈들의 고자세와 불친절을 여러번 겪고 나서... 2-3년의 기간을 거쳐서 농협에 들어 있던 모든 돈을 빼내어 다른 은행으로 옮겨버녔어요.
속이 너무나 후련해요!
Hye Min Jo : 2:37 이 부분 보시면 은행이 당첨금 찾으러온사람에게 강제로 상품 안내하고 가입시키는거를 스스로 자산관리서비스라고 포장하면서 말하고있고 심지어 취재를 하는데도불구하고 멈출생각없이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이러한 행위를 반복하겠다는뜻을 명확히 표현하는것을 알수있습니다.

ep254 담장외주2 | 작업 중단

우기가 일찍 시작되어 이래저래 일하기가 힘드네요
담장 작업은 당분간 중단될 거 같아요

* 라오스 남부 팍세에 살고 있는 우리 가족은 -----------------------------------------------
장인, 장모님과
저(미스터 문), 와이프(뿌이), 막내 처제(파~), 첫째 처제 아들(피피~)
이렇게 함께 살고 있습니다 ^^
그리고 따로 살고 있는 처남과 첫째 처제는 영상에 잘 안 보일 거예요 ~
---------------------------------------------------------------------------------------------------------------------
BGM
1. The Green Orbs - Springtime - Family_Band 유튜브라이브러리 무료음악
동해야 : 기둥을 미리 형틀을 만들어서 철근을 배근하고 굳힌다음 땅에 묻힐 만큼만 아스콘을 입히고 말려서 쓰면 되요. 시공할때 수평만 잘 마춰서 세우심 되고요.
이상동 :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면 두고두고 후회하시게 됩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하나씩 처리해 나가시는것이 좋을것이라 생각합니다.ㅎ
영상 컨텐츠도 생기고...ㅋ
잘보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홧팅!
hyg : 이른 우기철에 집에 물이 계속들어오니 표류기님 웃음소리가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라는 유행가가사가 생각나네요.
찜통같은 더위에 지혜롭고 안전하게 공사를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표류기님이 어떻게 집을 이쁘게 지을까 생각했는데 뜻하지 않은 복병을 만났네요.
더운날씨에 항상 건강챙기시고 공사 잘 마무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Chunhee Jeon : 장비 사용하시는 것이 쉽지가 않네요. 멀리 타국에서 집 짓는 것도 힘든데, 여러모로 악조건이 많네요.
조급히 생각 마시고 상황들 다 따져서 튼튼히 예쁜 집 지으세요. 화이팅.
william pk : 완전 늪지대같네요..많이 답답하실것같고..장비를알아보신다고하니 잘되어서 조금씩 진행하면 좋겠네요

... 

#464회로또1등당첨지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huhig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