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베이킹도구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이브 조회 3회 작성일 2020-10-16 23:17:47 댓글 0

본문

홈베이킹재료쇼핑하기 ㅣ 초콜릿만들기재료 제과제빵재료 파는곳 ㅣ방산시장 함께가요ㅣ커버춰초콜릿 초콜릿몰드 쇼핑몰

홈베이킹재료쇼핑하기 ㅣ 초콜릿만들기재료 제과제빵재료 파는곳 ㅣ방산시장ㅣ커버춰초콜릿 초콜릿몰드 쇼핑몰


오늘은 그동안 정말 많이 질문을 주셨던 초콜릿재료 파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초콜릿뿐만아니라 홈베이킹재료 도구 포장재를 모두 구입할 수 있는곳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업체명까지 전부 공개를 했어요.

제가 오랜 시간 발품을 판면서 추린 리스트인데 여러분들이 헤매고 다니시지 않도록 아낌없이 공개했어요.
도움이 많이 되실거라고 믿어요.

르네초콜릿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고 영상 끝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Email: renet0202@naver.co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renetchocolate/
트랜서 : 오~ 꿀팁 대 방출 하셧군요 ^^
허댕 : 하나 정정해드릴게있어서 말씀드립니다
토탈슈가의 펄색소들은 국내에서는 식용으로 불가능하고
사장님께서도 식용으로 사용하시는건 추천을안하신다고하시네요ㅠㅠㅠ
Kyuri Kim : 방산시장 꿀팁 감사합니다! 질문 있는데 오피피나 내피같이 식품에 직접 닿는 포장재는 사용 전 어떻게 소독하나요?
이채은 : 방산시장에 식용색소를 파는지 너무 궁금 하네요!~
정평선 : 저도가보려구해요 가격들은
우리가 인터넷에서사는것보다 싼가요?
태송 : 방산시장은 어디에 위치하였나요?
박가온 : 제가 이번에 초콜릿에 관해서 관심을 가졌는데요ㅠㅠ 근데 제가 아직 청소년이라 혹시 초콜릿 재료랑 도구들 사는 데 얼마나 들까요? 그리고 틀을 전문가용으로 사려고 하는데요 전문가용은 1틀에 보통 얼마나 하나요? 제가 너무 서울까지 너무 멀어서 돈 모아서 한꺼번에 사고 싶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안 나와요ㅠㅠ 꿀팁 정보는 너무 감사한데 가격좀 알려주세요ㅠㅠ 참고로 저는 아무것도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라 도구랑 재료가 하나도 없어요ㅠㅠ 그렇다고 학원을 다니고 싶은데 시간도 안되고.. 또 초콜릿 학원이 없어서요ㅠㅠ 부탁드릴께요ㅠㅠ
두부 : 헉 이런 영상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지방 거주중이라 아쉽긴하지만 ㅠㅠ 아이 좋네요
룰루 : 대박 꿀팁 ㅠㅠ 꼭 방문해뷸게요 감사합니다!
blue 1007 : 초콜릿 어디서 사야 좀 쌀지 궁금해서 유투브에 검색했는데 도움 많이 됐습니다

[미니오븐] 안보면 후회하는 홈베이킹 도구 모음 (집순이들 얼른 모이세요..♥️)

안녕하세요! 진영입니다:)

오븐이 고장난 기념(?)으로 제가 사용하는 베이킹도구 소개영상을 찍어봤어요!
영상을 먼저 찍고 후 녹음을 했는데…세상 어색하네여,,,,(동생이 초등학생이 발표하는 것 같다는데)
ㅋㅋㅋㅋ그래도 정말 정말 열심히 찍었으니 꼭 재밌게 봐주셔야 해요!!ㅎㅎ
얼른 베이킹 영상으로 돌아올게요~

비즈니스 문의
jiny950@naver.com

Instagram jin_bake


*제품정보* (영상순서대로 적었습니다)

1)베이킹 기본 top 3

-드레텍 전자저울
-드레텍 디지털 조리용 온도계 O-263
https://www.coupang.com/vp/products/5626743?itemId=25512536\u0026vendorItemId=3037718821\u0026pickType=COU_PICK\u0026q=조리용+온도계\u0026itemsCount=36\u0026searchId=3da2840887374f71ba1db3e8ad493b12\u0026rank=1\u0026isAddedCart=

-오펠 크림 거품기 코랄핑크 + 보관함,OFM-309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20848641?itemId=688954984\u0026vendorItemId=4766867680\u0026q=오펠\u0026itemsCount=36\u0026searchId=c4a7e72f618f42f2a28fe0d73af2e395\u0026rank=1\u0026isAddedCart=

2)체,믹싱볼
옛날에 구매한 제품들이라 정보는 없지만 대형마트,베이킹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3)오븐팬
-성형 홈70원형팬 2호높은팬180 x 70 m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50227?itemId=2307737\u0026vendorItemId=3002354529\u0026q=성형+홈70원형팬+2호\u0026itemsCount=2\u0026searchId=e3c3209998fb4c2195b807a6a2d6b6bd\u0026rank=1\u0026isAddedCart=

-베이킹톡 높은 원형팬, 120 x 70 m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5088?itemId=44019\u0026vendorItemId=3000016106\u0026q=120+x+70+mm\u0026itemsCount=36\u0026searchId=42dc68f5a2374804803f509cf6896f8d\u0026rank=1\u0026isAddedCart=

-이홈 베이킹 파운드틀 오란다, 소 (아랫면 (14.5 x 6.5cm), 윗면 (16 x 8 x 6.5c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539726?itemId=1750842\u0026vendorItemId=3020422164\u0026q=이홈+베이킹+파운드틀+오란다%2C+소\u0026itemsCount=7\u0026searchId=649e1e1256e84b489048f91060df5076\u0026rank=1\u0026isAddedCart=

-사각팬(정사각틀/2호)
http://www.bncmarket.com/m/product.html?branduid=176\u0026search=%25C1%25A4%25BB%25E7%25B0%25A2%25C6%25B2\u0026sort=\u0026xcode=092\u0026mcode=023\u0026scode=005\u0026GfDT=bmt0W10%3D

-이홈 베이킹 분리형 타르트팬 이홈 베이킹 분리형 타르트팬, 2호 (16 x 2c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142583?itemId=9730141\u0026vendorItemId=3020361687\u0026q=분리형+타르트팬%2C+2호\u0026itemsCount=36\u0026searchId=baaf9a4c1c1340708987dd901c825393\u0026rank=2\u0026isAddedCart=

-MESSE-구겔호프틀 -18cm

-MESSE-구겔호프틀 6구(25.4x17cm)

-비케이네트워크 MESSE 마들레느12구 기타 오븐팬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826827?itemId=8022692\u0026vendorItemId=70631601375\u0026q=비케이네트워크+MESSE+마들레느\u0026itemsCount=2\u0026searchId=1263c5848b054412bbce9474d77f5d30\u0026rank=1\u0026isAddedCart=

-베이킹톡 홈컵 빵틀/케익틀 베이킹톡 홈컵 빵틀/케익틀, 6구 (265 x 185 x 45 m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4470?itemId=62134\u0026vendorItemId=3000026880\u0026q=베이킹톡+홈컵+빵틀\u0026itemsCount=8\u0026searchId=651cab2ab1f94689adec1e2e9264b6b9\u0026rank=6\u0026isAddedCart=

-대일비에스피 오븐팬 소형 오븐용 대일비에스피 오븐팬 소형 오븐용, 270 x 190 x 10 m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917314?itemId=13634493\u0026vendorItemId=3020908581\u0026pickType=COU_PICK\u0026q=대일비에스피+오븐팬+소형\u0026itemsCount=36\u0026searchId=839ff9307ce14e6691ca704299eaf61e\u0026rank=1\u0026isAddedCart=

4)기타도구

-거품기,주걱-예전 구매로 정보 없음(대형마트,베이킹몰에서 쉽게 구매 가능해요)

-이홈베이킹 스페츌러 L자 대 10인치
https://www.coupang.com/vp/products/56709982?itemId=196068491\u0026vendorItemId=3467096136\u0026pickType=COU_PICK\u0026q=이홈베이킹+스페츌러+L자\u0026itemsCount=13\u0026searchId=68fb520750c44de8b717df20acd06072\u0026rank=1\u0026isAddedCart=

-웨이투 제우스 아이스크림 디셔 스쿱, 노랑(지름 54m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5500425?itemId=99213364\u0026vendorItemId=3702017241\u0026q=웨이투+제우스+아이스크림\u0026itemsCount=24\u0026searchId=70aaadf083064f90a8f01e17cab4b956\u0026rank=9\u0026isAddedCart=

-비닐짤주머니/천 짤주머니

-알파프론 테프론 시트 알파프론 테프론 시트, 165 x 245 mm, 3개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4454?itemId=31345195\u0026vendorItemId=3046506233\u0026q=알파프론+테프론+시트%2C+165+x+245\u0026itemsCount=2\u0026searchId=166bbff6eaee40ebafbc398a09731b43\u0026rank=1\u0026isAddedCart=

-케익 돌림판 데코레이션 케익 돌림판 데코레이션 소(지름 265mm x 세로 55mm)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076954711?itemId=2027569269\u0026vendorItemId=70027117599\u0026q=돌림판+데코레이션+소\u0026itemsCount=20\u0026searchId=c58b1107d1984415a9332fc5837ce895\u0026rank=1\u0026isAddedCart=

5)모양깍지-상투과자모양/대-No.865
-원형깍지 -No.805
-육각별깍지 -No.171K
-원형깍지 -No.2
린이베이킹 : 어멋 언니 거품기 품절 됬어요..ㅠ
이냥냥 : 미니오븐뭐쓰시나욤
지원 : 진영님! 온도계는 사용 안하시는거죠? 저도 대우오븐 구매하려 하는데 후기를 보니 온도계가 필수라고 해서,,
Bonnie K. : 혹시 보관은 다 어떻게 하시나요??
김민서 : 오븐은 어떤오븐쓰세요??
시루집사 : 혹시 마들렌틀이나그런건 어떻게 꼽나용?
그미니오분에꽃아야하니깐모양이달라도 들어가나요.?
장캐럿 : 혹시 테프론시트는 물로 그냥 씻는건가요??
구선호 : 터보모드는 어디에 쓰이나요?
ꨄ정완 : 진영님 제누와즈 구울때 쓰는 유산지 구매처는
어디 인가요 ?? 진영님 덕분에 많이 도움 얻었어요ㅠ
GA BOM가봄 : 오늘 영상 처음봤어요.
제가 홈베이킹을 하려고 준비하는데 이 영상 참고해서 해야겠네요. 목소리 진짜 좋으세용.

17만원 베이킹재료 쇼핑&언박싱 (ft.비앤씨마켓, 베이킹몬, 다이소, 이마트) • jooni

#홈베이킹 #베이킹재료 #언박싱

✔구매처

키친앤리빙 (유리믹싱볼 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kitchen?NaPm=ct%3Dkapiwn9i%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5006acc13db5e727df4d50d75e81e045a5da887e

베이킹몬
https://www.bakingmon.com/?NaPm=ct%3Dkapj1v4k%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240c13079c58d6b45ebe91aea1de0d4c3c114859

비앤씨마켓 (저는 서울고속터미널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샀어요)
http://www.bncmarket.com/

그 외 다이소,이마트
꼬북이 : 유리그릇 마트료시카같아용!
사랑해ARMY BTS : 진짜 내가 살면서 이렇게 깔끔하게 베이킹도구언.뽝.싱 하는사람 첨봄....
태송 : 와.. 대박.. 어제 고속터미널역 갔다왔는데 저기는 못갔다..
채 민 : 헐 유리볼 어디서̆̈ 살지 진짜 찾고있었는데 감사해요 ㅠㅠ
김나은 : 스패츌러 다이소에서 샀나요 아니면 비앤씨 마켓에서 산건가요..?
won ji : (7만원 별로 않샀는데?
다시보니 17만원 헠!)
슈웅박 : 헐 고터쪽... 저희 집 주변... 저도 베이킹 재료는 꼭 저기서 사요!
Comelyy C : 이마트 어디 지점에 가셨는지 알 수 있나요?
빵찌롱 : 온라인 배이킹몰들보다 오프라인 비앤씨가격이 비싸진않나요~?
동그래미와똥강아지 : 무가염 버터가 무염버터와 같은건가요?

... 

#수입베이킹도구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huhig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