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뱃살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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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알파고 조회 6회 작성일 2021-11-24 00:04:5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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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산후다이어트] 출산 1개월 이후▶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 | 산후 늘어진 뱃살 해결법은? 바로 이것! 산후 요통의 원인! 벌어진 복직근을 닫아주자!

- 외주제작 /비지니스 문의 (Business Inquiry) : goon.htr@gmail.com

❗필독❗
출산 1개월 경과 후
운동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산후 가장 고민이 되는 부위는 바로 늘어진 뱃살
이 뱃살을 없애고 싶다면?
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을 가장 먼저 해보세요!

산후 충분히 휴식을 취했는데
허리가 아픈 이유를 모르겠다면
이 역시 ✨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이 필요하다는 신호!

⭐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
임신시 배가 커지면서 복부 앞쪽에 벌어졌던 복직근을 닫아주는 운동
늘어진 뱃살을 정리해주고, 요통을 예방합니다!

✔️산후관리 Tip✔️
출산 후에는 무리가지 않게 운동하는것이 중요해요
천천히조금씩할 수 있는 만큼만 따라해보세요


트레이너 : 정현주 트레이너

운동부위 : 복직근 이개(복부)

운동강도 : ★★☆☆☆

필요도구 : (선택)요가매트

운동포인트
1. 산후에는 본인이 가능한 횟수만큼만 운동해주세요.
2. '좌골'과 '치골'을 정확히 인지한 후 운동해주세요.

#출산후다이어트#복직근이개#출산후 뱃살 빼기운동


운동다짐 작심삼일?! 10번이면 한달!
당신의 옆구리를 콕콕콕! 찔러주는 홈트 채널
집콕말고, 짐콕
오은혜 : 후면경사 자세 팔로 가려져서 맞게 하는지 잘모르겠어요...ㅠㅠ그것때문에 운동이 맞게되는지도 모르겠어요ㅠㅠㅠㅠ자세한 설명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리고 출산하고 4개월되가는데 지금 해도 되는건가요?아니면 늦어서 소용이 없나요?ㅠㅠㅠ
Hyejin Kim : 출산후에 배에 힘주는게 조금 힘들게 느껴졌었는데 출산한지 한참인데도 복직근이개가 벌어져있네요ㅠ 좋은거 알아갑니다! 운동은 쉬워보이는데 배에 계속 힘주고 따라하기가 마냥 쉽지않네요 좋은 운동인거같아요 열심히 해볼께요!
수달 :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할만한 좋은 운동법 이네요!!
Minseon Joo : 출산후 14개월 됬어요. 너무 늦게 운동을 시작한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2주동안 하루에 한번씩 동영상 따라서 했더니 복근 공간이 손가락 1.5-2개 들어가던게 1개 빠듯? 하게 들어가는정도로 줄었어요. 정말 되네요 :) 감사합니다.
Seoeun Kim :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이 운동은 복직근이개현상이 없어질때까지 하면되는건가요? 운동을 얼마나(기간) 해야하는지 모르겟어요~

두아이 엄마의 확실한 똥배 제거, 출산 후 처진뱃살 빼는 운동 - 아랫뱃살 빼는 운동, 똥배 빼는 운동

안녕하세요 클로이입니다
저는 2번 임신 후 출산으로 뱃살을 신경 쓰지 않고 있었는데,
어느날 제 뱃살을 보고 충격을 받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출산 후 아랫뱃살 빼는 운동이자 똥배 빼는 운동!!
확실한 효과 두아이 엄마의 확실한 똥배 제거, 출산 후 처진뱃살 빼는 운동을 준비해 보았어요!

여름이 되고 옷이 얇아지면서 더 신경쓰이시죠,
출산 후에 유난히 복부 지방이 집중되었어요.
특히 똥배라고 하는 아랫배에 말이죠..ㅠㅠ

2주동안 집중해서 아랫뱃살 빼는 운동을 해주었더니 드라마틱한 결과는 아니지만
신기하게도 처진뱃살 탄력있게 변화가 시작 되더라고요

뱃살 빼는 운동을 하루 최소 한번 혹은 두번해주었고
한두가지 가지 동작들을 정해서 틈틈이 시간 날때마다 진행했어요.
이런 틈새운동이 매우 도움이 되었답니다^^
아랫뱃살 빼는 법 함께해요

혼자하기는 힘들지만, 클로이와 함께 하면 끝까지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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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ing toget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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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진뱃살빼는운동 #아랫뱃살빼는운동#처진뱃살제거 #똥배제거운동 #출산후처진뱃살빼기

챕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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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Intro
00:20 뱃살 전후 \u0026 운동과정
01:03 One Leg Raise
01:58 Bicycles
02:53 Leg Raise
03:48 Cross Sit Up (R)
04:43 Cross Sit Up (L)
05:38 Easy Plank
06:33 Twist Plank
07:21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클쌤홈트 : 여름이 오면서 뱃살빼기를 생각해 보신적 있으실거예요.
복근챌린지를 통해 2주동안 반복해서 운동을 해주니 변화가 시작되었어요.
여러분도 포기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시면서 이번 여름에는 뱃살의 변화를 함께 만나 보기로 해요!
조감성 : 운동 할때 꼭 하는 복근운동. 자극이 많이 되어서 참 유용해요. 감사합니다.
이바른 : 운동완료했습니다❤ 감사해요
쭵쭵쭵 : 다이어트후 처진뱃살도
효과잇을까요 ㅠ
출산후 뱃살처짐이랑 다이어트후 처진 뱃살이랑 많이다른건가요?
쑤기 : 제왕절개 2주 정도 되었는데 언제쯤 운동 해야 할까요?

[산후운동] 출산 후 처음하는 복부 운동 / 복직근이개 회복운동으로 안전하게 운동해요.

#복직근이개회복운동 #코어안정화 #출산후뱃살관리

출산 후 운동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보다도 안전! 입니다:)
위 동작으로 우리는 복횡근-골반저근을 단련하고 코어를 개입해 몸통 전체의 안정화를 연습할 수 있어요.
내쉬는 호흡에 아랫배를 단단하게 수축하여 복직근이 우세하지 않도록 바른 호흡, 움직임을 진행해주세요
동작 중 뒷 부분 [심화]는 산후 12개월 이후 분들께 조금 더 강도 있는 운동을 보여드리기 위한 동작으로
산후 12개월 이하 분들은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قلم حبر : تمارين رائعة
김재이 : 선생님 감사합니다 둘째 낳고 600일 넘었는데 첫째 때와 달리 배도 안 들어가고 살도 쪄서 정말 요번에 건강검진 받고 왔더니 복부비만이라고 하더라구요 ㅠ 그러던 와중에 육아에 지친 엄마들 지치지 않게 짧고 굵게 필요한 것만 쏙 쏙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짧으니 패쓰하지 않게 되고 끈기를 가지게 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Hyeyoung Lee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이제 산후 75일 되었어요!! 운동을 따라하다보니.. 복부 자극도 있지만 허리가 아파서 연결해서 죽 따라하기 힘든데, 이건 제 허리 상태가 안좋은걸까요, 아니면 운동할 때 자세나 이런게 좋지 않아서 일까요?
JE Kim : 복직근 이개 운동 이거 보고 매일 하고 있어요! 2편도 기다릴게요!!
이지은 : 선생님! 질문있어요!
1. 복직근이개회복운동은 출산 후 언제부터 해도되나요?
2. 영상이 10분정도 되는데 하루 몇 회 해야하나요?
3. 연속으로 하는 것보다 시간 차를 뒀다가 반복하는게 좋을까요?

... 

#출산후뱃살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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